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에서 ‘2009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고객제안 공모전’을 개최해 고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의견들을 기다리고 있다.
이번 공모전은 장애인고용사업 관련 제도개선 아이디어, 고객서비스 및 업무절차 개선에 관한 아이디어 그리고 공단 이미지 제고 등 효과적인 홍보에 관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하고 있다.
공단의 고객(공단 직원 및 배우자, 직원의 직계존비속은 제외)이라면 누구나 공단 홈페이지(www.kepad.or.kr) 참여센터(고객제안)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.
제안분량은 홈페이지 고객제안 글자수 제한에 따라 한글 1천자로 하며 1인당 2건까지만 제출이 가능하다.
또 심사기준은 창의성, 실용성, 개선효과, 노력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각각의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포상금 혹은 기념품이 주어질 예정이다.
단, 응모제안은 응모자 자신의 아이디어를 원칙으로 하며 단순모방, 표절제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. 또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공단에서 이미 시행되고 있는 것, 혹은 이미 등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제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.
한편, 공단은 오는 12월 중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우수제안이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밝혔다. 문의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경영기획부 고객제안 담당자 031-728-7012 <민연식 기자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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